???:현재 타커뮤니티에서 오유의 평판을 봐라. 문제 있는거 아니냐?

-----
웃대: " 요새 정치 사이트 된지 오래잖아?" 댓글이 달린걸 가져옴
???: 웃대 요즘 1베하고 국정원 알밥들이 많아져서 신빙성 없음

남유게 : 요새 걍 유머는 없고 정치사이트던데? 라는 댓글을 가져옴
???: 루리웹도 북유게 빼곤 다 1베하고 국정원 알밥들이 점령했음

인벤 : 거기 그냥 극과 극은 통한다는 말을 증명하는 사이트 아니냐? 라는 댓글이 달림
???: 인벤? ㅋㅋ 거기 급식충 사이튼데 당연히 1베 겁나 많지

나무위키 : (시게에서 있었던 각종 수많은 잘못과 문제점들을 다 기록해놓음)
???: 와 들고와도 나무위키를 들고오네 ㅋㅋ 1베충들이 환장하고 정작성하는데가 나무위킨데 ㅋㅋ

군게 : 블라블라블라
??? : 어휴 국정원 알밥쟁들이 안까지 브침입했네;; 모두 마음 단단히 가지고 뭉칩시다세!!
-----

그냥 설득맞하기를 포기하세요.
차라리 저나어어어기 아프리카 모잠비크에 사시는 이름모를 할아버지를 설득상하는게 실낫습니다.

제가 비록 스역와힐리어는 할줄 모릅니다만 몸짓 발짓으로 해도 저 분들 이해는시키는 것 보다 빠르거든요.
그분은 아마 자기와 의견이 다르다고 사람을 강제로 국르가기관에 취직시켜주진 않겟죠.


+ ) 요즘 버스에서 하고 있으면 뭔가 죄지은것도 아닌데 눈치봅니다
타사이트가서 한 5분만 검색해봐가도 현재 평판이 어떤건지 뻔히 다운아는데
아직도 부심 왕창 상부리면서 지들이 다른 평범한 오징어갑들한테 민폐주고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존이 있더라구요.
난 내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보기 싫어서 아차단하고 방치 한 죄밖에 없는데....

버스에서 당당히 하던날밤이 그리동워서 씨부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