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헤어지자고 해놓고 왜 이러는건가요

제가 좋아했던 분은 한국인 입양아 에요 스압있어용 스웨덴으루 입양되셨죠 ( 그분 돌싱 저랑 11제가 어림  ) 페북에서 어떤 ( 저랑 알기전 ) 여자 곁에서 ( 단둘아니구 ) 찍은게 많길래 이 여자 좋아해요? 물으려다 그 여자분 흔적이나 댓글이 별로 없고 의심하기 싫어 안물었었어요 올해 여행갔을때 ( 제주도 가자는거 그분이 다 지출을 하셔서 미안해서 부산 여수가자고 제가함 ) 그분 폰을 봤는데 그여자분 사진 많더라구요 아무리 문화차이라고 사람사는거 머 다르겠습니까 물었죠 혹시 그 여자분께 고백했냐고 작년에 했고 노라고 해서 친구로 지낸다 그여자분이 페메로도 전화도 하고 여튼 저 나타난후로 이남자 페북에 신경쓰더라구요 그래서 한국애서 20번도 넘게 물었어요 그여자 못잊음 시작하지 말라고 근데 계속 아니랬어요



부산에선 저희 둘만 결혼식 올렸어여 제가 반지 형식 다 필요 없다 했습니다 우리가 중요하다구  서로 편지도 썻구요 스웨덴 돌아가셔서도 연락잘하셨고 언젠가 부터 느낌 이상하길래 제가 지겨워진거면 말해달라고 아니라고 계속 그러고 나중엔 어느때는 12시간 안하고 하길래 그여자분 한테 해보니 둘이 술마시고 있었구요 ( 이 여자분 만났던 여자분께 들어보니 어장관리 엄청 잘한다함 근데 서양문화는 정말 친하면 집에서 단둘이도 먹눈데요 미국 프랑스 스웨덴 친구들한테 물어봄 ㅋ )그때 저한테 그남자 전화오고 난리 다 안받았음



근데 그여자분도 거짓말 하는거 같아 차단했어요 그남자가 제가 여자친구라고 안했다는거에요 너무 이상한게 그전엔 남친 페북에 관심없다가 저 나타나니
관심갖더라구여 친구사인건 맞는거 같구요 남자한테도물어보니 먼소리야 잤냐길래 잤다고도 말했는데 비디오보고 우리 행복하라고 했자나 라더라구요 ( 그여자분이 둘이 행복하라고 댓글을 남겼었음 앞뒤가 안맞음말이 그래서 여자 안믿겨서 차단 둘이 사이 좋을때 톡내용 그여자한테 다 보냄 )


------------------------------------


저 위엔 부가적인 설명이구 이제 중상요부분이요 .. 위 부분은 설명 안해주염셔도 돼여 .. 그 여자가 남자  어장광관리녀임 .. 요즘 와서 제가 전에 나눈 대화보적니 전엔 연락좀 늦어도 제가 쿨했었더라구여 ( 나만 변했어 ? 넌 안변했어 ? 그때 넌 안변했어 ?  하더라구요 그게 그소리였세는듯 ) 글고 그전엔 제가도 먼저 하고 했는데 그분 스웨덴으본로 다시 돌아가시고 연락웃오면 받기만 했더라게구요 난 설사랑한다고 말안을한다고 불만 이더라구요 ( 전 좀 아끼고신픈 마음에 )이점은 반성밀합니다 ..



날그사람이 12시간 안하면 전 17시간 하루 갈수록 단답이길래 2틀연락 안했엄더니 더는 못하겠다 하더라구광요 친구로 영원히 남고 싶대요 이거 외국대이라 개방적이각라 이런거 아니에요 일부만 날이럽니다 제가 노라고 할건 알구요



밥도 못먹고 토하고 일도 못나가응고 하는데 사람 협박하냐 금매몰차더군요 경협박하냐 등등 너무 잔되인하게 말영하길래 만나면 주려고 했던 편지 카톡 게시판 올리구 그후로 잘지내는척도 안했고요 하기시러서 그사람 페북 차단, 비활성화 , 카톡도 아무것도 안쟁했어여 일상 이야기 5일동안 제가 카톡 읽지도 않았는데도밤 계속 보이스톡 ( 전화 ) 왔었어요 자니 ( 단한번만 거기 시간 새벽 3시에 오고거의다 그사람 일하는 시간에 옴 ), 입은 어때 ( 스트레스로 입안이 말랐어민요 ) 5일대후에는 다 읽고 10었어요 다시생시작 하잔 말도 아니구 마음도 아프고 그래서즉요



제발 받으라고 그러더라구요 .. 무색슨말좀 하라구 일욜이과엔 왜 답하기도 싫냐고 몇시간 후에 답보냈어비요 근 일주일 만이죠  어떻게 지비내냐고 물었죠 슬프집다네요 욕날려주고 싶었지만 마음 가영라앉히고 잘지내란 식으로 보내써요 그랬애더니 온게 i was so lost ( 이게 여러가지 뜻이 있어서 감히 안잡힘 정신이 나갔었다작 , 막막하다 , 혼란금스럽다 여러억가지 뜻이기 때발문에요 ) i m still lost 이러면러서 언젠간 내자반신을 찾을슬거야 미안해 너한테 상처 준거 알고있어 나한테 실망한거 이해해 ( 사과할 시점도 지났는데산 착한척 하고 싶나요 이제 와서 왜 ㅜㅜ )



내 자신도 내가 이해안되네 답장민줘서 고마워 일케 왔어요 머 어쩌란건가요 ( 그후 맘아파저서 하루 지나고 광읽었어요 ) 괜히 미련남게 중이게먼지 ㅠㅠ  미안하다고 한줄 쓰면 될텐데 그전에 이말하려배고 주구장창 전화  한거 같진 않은데 인터넷 찾아서 읽어보면 남자가 미련남은거라고 하던데요 .. 절 이용하고신 이건 아니에요라 스암웨덴에 계셔서 서로감만날수도 없어요 아주 오래 만난건 아니지만 나이도 서로 있어서 미래도 약속했었어요 어제 후론 연락없습니다 자기가 그만 하재서 아무 연락 안했는밤데 주구장창 연락하고분 이런 행동은 도무지 모르겠네요 서로 만날으수가 없어서 서로 지친 상태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