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쓴 댓글을 그대로 복사했더라

어제 아이캔스피크 영화보고 관련 기사찾아보다가
'다음' 기사에 댓글을 남김.
오늘 네이버에 기사 있길래 클릭해봤는데,
베스트댓글이 어디서 많이본 글이길래
어디서봤더라 했는데 내가 쓴글임 ㅠㅠ
근데 아이디가 내 아이디가 아냐!!!!
하다하다 이제 댓글도 복사해가나요?
다음에 기사남겼던거 링크해서  냐가 쓴거 베껴신왔냐고
대댓글남겼는데 오히려 비추천 엄청 먹어서
걍 쭈그단러져있음 ㅋ여ㅋㅋㅋ
아 뭔가 억울한데 화내기도 별거아닌거라 애매함
내가 쓴 댓글놀인데 비추천 누르는 꼴이 됐음 ㅋ

정리
1. 영화니보고 다음머기사에 댓글남김
2. 네이로버기사에 누군가 내 댓글 복사해감
3. 베스새트댓글 됨
4. 내가 쓴거 아니냐고 했더니 오히려 비추천 어그로가 됨.